由于是机翻,请你去看kidmaomao大佬的总结excel,找对应的编号就好。
十二月
34 过时内容奖励表重组
50 通过建立用户和游戏公司之间的快速沟通系统,减少报告错误后修复错误所需的时间
56 改进 Playone 引擎,用于 RAM 泄漏等的结构解析。
64 重新定义黑客恢复服务标准,恢复包括无法恢复的拍卖行和浪漫农场物品
99 贸易重组,结构变形,只偏向于特定商品的交换
100 赏金追踪完成重组
128 套件天花板系统推出
171 改进了放置物品的点击便利性
能够在获得 173 件物品时设置物品放入包中的顺序
175金物品重组(减少金币本身的体积,提高金币口袋的便利性)
194 Alban Training Center Palias地图地板图案几乎看不见
第196章 深海使命觉醒之树
第197章 席德·皮纳哈强行改变观点
更改了无法在 220 插槽中注册的项目,以便可以注册
227 增加可交易的黄金(支票)数量,增加银行限额
244库存重组(为基础库存和娃娃包添加横/竖线)
248 简化清除Sid Pinaha时的猫头鹰效果
262 村庄内第三人观看战斗模式动作未解决的bug
第263回
265 巨人角色和精灵角色在一起时出现的隐形bug
267 自 Windbreaker 发布以来,当一个巨人在使用粉碎时被击中时,它有时会完全冻结并且无法做任何事情。
268 变成雕像或远离视点时画面变暗的bug
286 使用椅子或启动特殊动作时,特殊改装武器的改装效果仍然存在的错误
12월
34 오래된 콘텐츠의 보상 테이블 개편
50 유저와 게임사 간 신속한 소통체계 구축을 통해 버그 제보 후 수정에 소요되는 시간 단축
56 램 누수의 구조적 해결 등을 위한 플레이오네 엔진 개선
64 복구가 안 되는 경매장, 낭만 농장 아이템을 포함하여 복구하도록 해킹 복구 서비스의 기준 재정립
99 특정 물품 교환에만 치우친 기형적 구조의 교역 개편
100 현상범 추적 전면적 개편
128 키트 천장 시스템 도입
171 드랍 아이템의 클릭 편의성 개선
173 아이템 습득 시 가방에 들어가는 순서 설정 기능
175 골드 아이템 개편 (금화 자체의 크기 줄이기, 금화 주머니의 편의성 개선)
194 알반 훈련소 팔리아스 맵 바닥 문양이 거의 보이지 않음
196 심해의 깨어난 군주 미션의 나무
197 시드 피나하의 강제 시점 변경
220 슬롯에 등록이 안 되는 아이템을 등록 가능하도록 변경
227 거래 가능한 골드(수표) 액수 확대 및 은행 한도액수 확대
244 인벤토리 추가 개편 (기본 인벤토리 및 인형 가방의 가로/세로 줄 추가)
248 시드 피나하 클리어 시 사념파, 부엉이 효과 간소화
262 마을에서 제3자가 볼 때 전투 모드 모션이 풀리지 않는 버그
263 전장, 파힛등 이펙트가 남는 버그
265 자이언트 캐릭터와 엘프 캐릭터가 같이 있을 경우 생기는 투명화 버그 (한번 걸리면 서로 떨어져서 멀리봐도 서로 투명하게 보임)
267 자이언트가 윈드브레이커가 나온 이후로 스매시를 쓰다가 피격 당하면 가끔식 완전히 굳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버그
268 석상이 되거나 시점을 멀리하면 화면이 어두워지는 버그
286 의자 사용 또는 서버렉, 특수 모션 발동 시에 특수개조 무기의 개조 이펙트가 남는 버그 |